pk시 광역기에 대한 밸런스 건의
- LV.63 첫번째판사
- 마법사
- -
- 에브린
아키텍트는 과금을 통해 용캐릭이 만들어 질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까지는 본인의 노력이라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그러나 광역기 스킬에 대해서는 밸런스 조정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사냥을 할시에는 광역기 스킬의 데미지가 지금처럼 유지가 되어도 상관없지만...
피케이시에는 엄청난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일반 사람들이 몇백도 부담스럽고, 몇천을 한번에 사용하는 건 더 부담 스러운게 현실인데
프로모션 비제이들은 아키텍트 회사로 부터 금전을 받아 , 그 돈을 바탕으로 괴물캐릭을 만들어
일반 유저들을 학살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상당히 큰 문제이지만, 이건 그렇다 치고
이런 괴물캐릭들이 다수의 유저들이 모여 있는 가운데 들어와서 광역기 한번 사용하면
한번에 몇십명이 죽어버립니다......김실장님~너무 재미 없고, 허무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바라는 점은?????
피케이시에는 광역스킬 최대 데미지를 설정,,,,,,,,, 그 스킬을 맞는 유저들에게 데미지를 나눠서 들어가게 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예를 들어 1만의 데미지라고 하면,, 혼자 맞으면 1만이지만 5명이서 같이 맞으면 1인당 2천씩 데미지를 받게 말이죠....
이런 식의 패치가 이루어 지지 않으면,, 용캐릭이 있는 서버에는 일반 유저들은 게임을 제대로 즐길수 없을거고,
결국 유저의 이탈로 게임이 재미없어질거라 생각합니다...
아키텍트를 사랑하는 유저로서 강력하게 건의드립니다^^